티스토리 뷰

1. 아내가 힘든 일을 한 꿈

집안 식구가 늘어나고 아내의 일도 늘어날 조짐이다.

 

 

2. 남편과 함께 외출하여 대화를 나눈 꿈

지금의 어려움을 이겨내고 곧 행복한 날이 올 것임을 암시한다.

 

 

3. 남편이 자신과 다른 여자를 함께 데리고 잠을 잔 꿈

일이 어려울 때, 회사가 파산 직전에 있거나, 파산하는 것과 같은 나쁜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면 답답할 것이다.

 

 

4. 남편이 다른 여자와 결혼한 꿈

곧 부부간의 화해가 깨지고 분리되거나 분리될 조짐이다.

 

 

5. 아내와 함께 달리기를 한 꿈

서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진정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 

 

6. 아내가 다른 사람과 싸운 꿈

아내와의 이별이나 사별의 불행이 찾아올 징조입니다.

 

 

7. 아내나 남편이 보인 꿈

그것은 실제 사람들, 부모, 선생님, 아이들, 자매들, 남자들, 애착 등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임을 암시한다.

 

 

8. 아내가 다른 사람에게 모욕을 당한 꿈

그것은 곧 아내와 말다툼을 하게 될 징조이다.

 

 

9. 자신이 아내의 목을 조른 꿈

여러분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친구로부터 매우 중요하고 고마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.

 

 

10. 자신이 아내를 총으로 쏜 꿈

저는 아내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길 바라며 아내에게 건강하게 오래 살 것을 제안합니다.

 

 

11. 남편이 죽은 꿈

남편의 사업이나 일이 어려워지고 어려움에 처할 조짐이다.

 

 

12. 아내가 살이 빠져 몸이 마른 꿈

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아내가 임신하고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.

 

 

13. 아내나 자식에게 입을 맞춘 꿈

처자에 대한 사랑이 현실에서 식고 가정을 소홀히 할 조짐이다.

 

 

14. 남편이 직장에서 발령을 받아 전근을 간 꿈

부부의 애정이 깊어지고 가정이 화목하고 행복해질 것이다.

 

 

15. 남편이 노래를 부른 꿈

곧 임신을 하고 아들을 낳는 임신몽을 내포하고 있다.

 

 

16. 아내가 다른 남자와 결혼한 꿈

당신이 곧 부인과 헤어질 것이라는 것은 나쁜 징조이다.

 

 

17. 아내와 함께 미끄러져 떨어진 꿈

어떤 고난이 와도 부부가 함께 이겨내고 서로 사랑하고 아껴주며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 

 

18. 아내와 함께 배를 타고 바다를 항해한 꿈

그 커플은 서로를 사랑하고 행복한 삶을 살 것입니다.

 

 

19. 아내가 깨끗한 옷을 입고 남에게 술잔을 받은 꿈

임신의 꿈으로 아내가 임신하고 아기를 낳을 것이다.

 

 

20. 자신이 아내를 처벌한 꿈

그 커플은 서로를 사랑하고 존중하며 행복한 가정을 이룰 것입니다.

 

 

21. 아내가 법적인 처벌을 받은 꿈

당신은 아내의 부모로부터 재산이나 유산을 상속받을 것이다.

 

 

22. 아내가 거짓말을 한 꿈

아내는 자기에게 애정이 없고 마음은 딴 데 있다는 뜻이다.

 

 

23. 남편과 말다툼을 한 꿈

임신 꿈으로, 당신은 임신을 하고 아들을 가질 것입니다.

 

 

24. 남편이 다른 사람에게 모욕을 당한 꿈

당신은 나쁜 관계나 직장 때문에 남편과 곧 헤어지게 될 것입니다.

 

 

25. 아내의 몸에 상처가 난 것을 본 꿈

경제적 어려움은 삶을 어렵고 힘들게 만들 것이다.

 

 

26. 아내가 미친 사람이 된 꿈

부부가 서로 아끼고 사랑하며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겠다는 뜻이다.

 

 

27. 아내가 몸을 심하게 떨었던 꿈

집에서는 말다툼이 잦고 시끄러운 일이 생길 것이다.

 

 

28. 아내가 죽은 꿈

가정에 불화가 생기고 부부간의 조화가 깨질 것임을 시사한다.

 

 

29.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외도를 한 꿈

직장에서 승진하고,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고, 명예를 얻고, 사람들에게 칭찬과 존경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.

 

 

30. 자신이 남편에게 어떤 맹세를 한 꿈

부부애에 금이 가고 다툼이 생길 조짐이다.

 

 

31. 아내와 자식들과 함께 여행을 한 꿈

가족의 넘치는 사랑과 화합으로 행복하고 원만한 삶이 계속될 것이다.

 

 

32. 자신이 아내를 위해 그림을 그린 꿈

아내와의 애정이 깊어지고 행복한 가정생활이 계속될 것입니다.

 

 

33. 아내가 노래를 부른 꿈

우리 집에는 경제적 안정과 사랑이 가득하기 때문에 아내는 행복하고 행복할 것이다.

 

 

34.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외도를 한 꿈

남편이 바람을 피울까 봐 불안해하는 심리를 반영해 젊은 남편들은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높고, 남편이 나이가 많으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신호다.

 

 

35. 아내와 함께 산책을 한 꿈

그 커플은 서로를 사랑할 것이고 가족은 화목하고 평화로울 것이다.

 

 

36. 자신이 아내를 끌어 안은 꿈

아내와의 사랑이 깨지고 헤어질 것 같은 불길한 징조입니다.

 

 

37. 아내와 말다툼한 꿈

부부는 서로 사랑하고 집안일은 뜻대로 될 것이다. 만약 그 커플이 떨어져 살고 있다면, 그들은 곧 아내를 만날 것이다.

 

 

38. 아내가 자신에게 화를 낸 꿈

부부 사이에 좋지 않은 관계와 감정적 갈등이 생길 조짐이다.

 

 

39. 자신이 아내에게 용서를 빌었던 꿈

아내는 자신에게 화를 내고 싸우는 닭처럼 행동할 것이다.

 

 

40. 아내의 옷차림이나 몸가짐이 단정하지 못한 꿈

당신은 아내의 행동에 불만이 생길 것이고 당신의 기분은 더 나빠질 것입니다.

 

 

41. 자신이 아내에게 화를 내거나 아내와 헤어진 꿈

당신은 아내를 더 아끼고 사랑하게 될 거예요.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